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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g Story

브랜드의 감성적 정의 - 브랜드를 분석하려 하지 마세요

브랜드를 분석하려 하지 마세요, 느끼세요.
브랜드를 공부하려고 하지 마세요, 사용해 보세요.
브랜드 창조에 진리란 없습니다. 진리 비슷한 것만 있습니다.
주변을 보세요.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들이 이름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그렇다고 모든 브랜드가 같지는 않습니다.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고,
그중에는 차원이 다른 브랜드가 있습니다.

- 거리에서 브랜드를 배우다(권민, 304p, 고즈윈) 17p

'브랜드의 감성적 정의'라고 나름 제목을 붙여 봤습니다.
브랜드에 대해서 정말 잘 표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유니타스 브랜드의 발행인이자 편집자인 저자의 브랜드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경험이
묻어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ps. 저자는 한번 거리에 나가면 10기가의 사진을 찍어서 분류하고 정리한다고 합니다.
      책을 읽으면서 그런 노력의 결과가 책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브랜드에 관심있다면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From + Blog Branding Expert | 사용인 blogbranding@live.co.kr
출처 + http://blogbranding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