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에 갔다가 재미있는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롯데리아와 던킨 도너츠(DUNKIN'DONUTS) 방향을 알려 주는 광고 표지판 입니다.
화살표 방향을 롯데리아와 던킨 도너츠(DUNKIN'DONUTS) 사이에 두어서
마치 '롯데리아에서 던킨 도너츠(DUNKIN'DONUTS)으로 가세요'
라고 이야기 하고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서 달라 보이고
문제가 되지 않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이곳 롯데리아 관계자 였다면
간판 교체를 요구하고.
만약 거절당한다면 자비를 들여서라도 교체했을 껍니다. ^^*
그래서 화살표 위치를 바꿔서 작업해 보았습니다.
거기에 던킨을 롯데리아의 경쟁업체인 맥도널드로 바꿔서 작업해 보았습니다.
이건 비교광고 느낌까지 나네요.
Blog Branding Expert | 사용인 blogbranding@live.co.kr
Where + http://blogbrandinglab.com
'길거리에서 만난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인 in 길거리 idea] 수치를 시각화 시키는 전단지 광고 문구의 활용 (0) | 2010.06.14 |
---|---|
[사용인 in 길거리 idea] 매직스티커 속 광고 - 누가 만들었을까? (0) | 2010.05.11 |
[사용인 in 길거리 idea] 자동차 운전 면허 연습장 - 자동차 구매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은 곳 (0) | 2010.05.07 |
[사용인 in 길거리 idea] 음식점에서 매운 정도 구분 - 주관적일 때는 구체적인 기준을 제시하라 (0) | 2010.04.26 |
전화번호부책에서 가장 탁월한 홍보 방법(오프라인식 홍보) (1) | 2010.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