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전화주시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광고를 할 때 종종 하는 실수가 아닌가 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를 간절히 전할려고 할 때,
그것에 너무 신경을 쓰다가
정작 꼭 필요한 것을 놓치는 수가 있습니다.
전화만 주면 어디든 달려간다는 이야기를 너무 간절히 하고 싶어서
전화번호 넣는 것을 잊어버리는 실수를 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From + Blog Branding Expert | 사용인 blogbranding@live.co.kr
Where + http://blogbrandinglab.com
광고를 할 때 종종 하는 실수가 아닌가 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를 간절히 전할려고 할 때,
그것에 너무 신경을 쓰다가
정작 꼭 필요한 것을 놓치는 수가 있습니다.
전화만 주면 어디든 달려간다는 이야기를 너무 간절히 하고 싶어서
전화번호 넣는 것을 잊어버리는 실수를 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From + Blog Branding Expert | 사용인 blogbranding@live.co.kr
Where + http://blogbrandinglab.com
'길거리에서 만난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63이라는 숫자와 63빌딩 (0) | 2010.03.22 |
---|---|
의미 없는 동네 이름을 가진 간판은 버려라(1:1개인트레이닝 헬스) (1) | 2010.03.17 |
공간의 한계를 시간의 확장으로 극복한 사례 - 여의도 푸트코트 음식점(점심시간 이전에 오는 손님에게 할인) (0) | 2010.03.15 |
라멘 전문점 히노아지의 진짜 같은 움직이는 모형 간판 (0) | 2010.03.13 |
잘 만든 광고 하나 - 짬뽕 잘하는 집 (0) | 2010.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