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대로를 말하지 말고,
스토리를 이야기하라.
리마커블하게!
일관성 있게!
진정하게!
당신의 스토리를, 그것을 믿을 만한 사람들에게 들려주라.
마케팅은 강력하다. 그것을 현명하게 활용하라.
그 거짓말대로 살아가라.
-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세스 고딘, 재인)
'보랏빛 소가 온다'로 유명한 세스 고딘의 책 서문에 나오는 글입니다.
'그 거짓말대로 살아가라.'
너무 멋진 역설의 표현입니다.
스토리를 이야기하라.
리마커블하게!
일관성 있게!
진정하게!
당신의 스토리를, 그것을 믿을 만한 사람들에게 들려주라.
마케팅은 강력하다. 그것을 현명하게 활용하라.
그 거짓말대로 살아가라.
-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세스 고딘, 재인)
'보랏빛 소가 온다'로 유명한 세스 고딘의 책 서문에 나오는 글입니다.
'그 거짓말대로 살아가라.'
너무 멋진 역설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진실되게 살라는 말 보다도 더 진실되게 살라는 말로 느껴집니다.
진한 감동을 느끼고 그대로 한 번 올려 봅니다. ^^*
From + Blog Branding Expert | 사용인 blogbranding@live.co.kr
Where + http://blogbrandinglab.com
진한 감동을 느끼고 그대로 한 번 올려 봅니다. ^^*
From + Blog Branding Expert | 사용인 blogbranding@live.co.kr
Where + http://blogbrandinglab.com
'사용인의 블로그 브랜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인의 블로그 브랜딩] 정말 좋아하는 것을 찾는것이 브랜드의 시작이다. (0) | 2010.06.03 |
---|---|
[사용인의 블로그 브랜딩] 브랜드는 과장이 아니라 제품을 제품답게 표현하는 것 (0) | 2010.04.27 |
[사용인의 블로그 브랜딩] 블로그 마케팅의 성공요인은 상업적 요소보다는 신뢰도의 문제 (0) | 2010.04.06 |
[사용인의 블로그 브랜딩] 트위터와 블로그의 인기도와 영향력이 반드시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0) | 2010.04.02 |
[사용인의 블로그 브랜딩] 진정한 브랜드는 가장 어울리는 옷을 입는 것이다 (0) | 2010.03.26 |